[경북도민일보] 안동지역 청소년 체육활동 활성화 해법 찾는다 > 언론 속 별솔


언론 속 별솔

언론 속 별솔

[경북도민일보] 안동지역 청소년 체육활동 활성화 해법 찾는다
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업무지원팀김석준 작성일2022.04.19 조회74회 댓글0건

본문

 

안동시 청소년문화의집인 안동청소년문화센터는 지난 15일 펀키즈스포츠협동조합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.

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각자 보유한 인력과 노하우를 활용해 지역 청소년들에게 더욱 질 높은 체육 활동 제공 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다.

‘안동청소년문화센터’와 ‘펀즈스포츠협동조합’은 현재 코로나19 제한 조치의 완화에 따라 청소년 체육 활동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상호 적극적으로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.

이번 협약에 따라 지역 청소년들의 여가·스포츠활동 선택 폭이 넓어질 것으로 기대된다.

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은 △프로그램 운영에 필요한 인적·물적 자원의 제공 △지역주민과 청소년을 위한 프로그램의 개발 및 운영 △기타 본 협약의 운영 목적과 관련한 정보 공유이다.

안동청소년문화센터 김성동 관장은 “이 업무협약을 통해 청소년들이 평소에 접해보지 못한 스포츠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”며 “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체육 활동을 개발하고 함께 진행하기 위해 상호협력할 것”이라고 말했다.

한편 (재)고운청소년재단에서 운영하는 ‘안동청소년문화센터’는 2013년에 설립돼 청소년의 균형 있는 성장을 목표로 청소년 대상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실시하고 있다.


출처 : 경북도민일보(http://www.hidomin.com)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36656 경북 안동시 광명로 233 (태화동 628-9)대표번호 : 054-841-2324 팩스: 054-843-2324이메일: adycc@naver.com

copyright 2014 adycc.or.kr All rights reserved.